브랜드 BI는 젊은세대의 감성에 부합하도록 심플하고 간결한 디자인을 원칙으로 하며,
색상은 블랙&엘로우를 메인칼라로 사용합니다. 타원의 모양은 벌꿀의 뒷모습과 꿀이 흐르는 모습 등
꿀닭의 어감에서 주는 “꿀”의 의미를 살리며, 이는 맛과 브랜드의 정체성을 나타내는데 부족함이 없습니다.
쉽고, 단순하면서 심플한 디자인 전개는 소비자로 하여금 브랜드를 쉽게 인지시키고 각인시킴으로
가맹점 매출향상에도 크게 기여할 것입니다.
이러한 꿀닭의 정체성을 살려간 [꿀닭]은 소비합리화와 다양한 메뉴를 접목한 - TAKE OUT 매장으로
저렴한 창업비용은 물론 높은 매출을 보장해 줄 것입니다.